• Home
  • -
  • Review
  • -
  • review

리뷰

REVIEW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상담문의

전화 070-4203-0236
이메일 info1@sauber.kr

Review

안녕하세요. 자우버 입니다.
고객의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제목 leedado님의 사용후기
작성자 sauber100
작성일자 2017-09-07
조회수 298
by leedado
출처 : http://blog.naver.com/leedado
링크
http://blog.naver.com/leedado/221022532360

원본
-----------------------------------------------------------------------------------------------------------
미세먼지가 말도 못하게 심한 요즘!

아마 안경을 쓰시는 분들은 먼지들이 기관지만 괴롭히는 것이 아니라, 안경을 뽀얗게 만들어서 매번 닦느라 고생스러우실 거라고 생각해요.

먼지 묻은 렌즈를 그냥 박박 융으로 닦으면 오히려 기스가 생기기도 더 쉽죠 ㅠㅜ


 


 

자우버 렌즈 크리닝
일회용 티슈

가끔 저에게 일회용 안경 렌즈 클리너라고 한번씩 회사 동기가 준 적이 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저도 대량으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사실 받은건 일본 제품이었는데, 그게 제일 비사기도 하고, 인터넷에 잘 안파는 것 같아서, 인터넷에서 제일 많이 보이고 리뷰도 괜찮은 독일 제품으로 구입을 했어요.

저는 주로 열한번째 거리 쇼핑몰을 이용해요.
200매 대량으로 12,690원에 구입했어요.


참 친절하게도 사진으로까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한쪽 면으로 먼지 등 이물질을 제거하시고, 반대편으로 다시 닦아주시면 아주 말끔하게 렌즈를 닦을 수 있어요.


스마트폰, 태블릿, 카메라 렌즈 등 모든 렌즈류를 닦으실 수 있으니 안경을 닦은 후에, 손떼 많이 묻은 핸드폰도 샤샥 닦아주시면 일석이조입니다.

무엇보다 99% 향균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안경 닦고 바로 버리지 마시고, 주변에 있는 핸드폰, 마우스 등등 세균 득실거리는 녀석들 한번씩 터치해주세요. ^^


꺼내보면 이렇게 2개씩 붙어서 있습니다. 지갑 같은 곳에도 잘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서 휴대하기 편리해요.

그래도 일회용이고 매번 쓰기에는 장기적으로 보면 낭비일 수도 있어, 저도 하루에 한 번 정도 아주 더러울 때 쓰고, 평소에는 안경점에서 받은 융으로 닦고 있어요. ^^


센스 인정받는 활용 팁 하나!

안경 쓰신 분들은 100% 공감하실텐데, 고기를 먹고나면, 고기를 구우면서 튄 기름들이 안경에 수증기처럼 묻어서 앞이 뿌옇게 보이는 일 다들 경험하셨죠?

회식을 하거나 거래처와 식사를 한 뒤에, 안경 쓰신 분들에게 한 장씩 드리면 꽤나 신기해하시고 좋아하시더라고요.

1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센스 만점 되실 수 있는 팁이랍니다!


사용 전후 비교 사진

눈으로 보기에도 먼지들이 잔뜩 붙어있고 더러워진 안경 렌즈

먼지 한 톨 없이 말끔하게 닦인 모습입니다.

보통 융으로 닦으면 참 잘 닦은 것 같은데도 흐릿하게 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런데 자우버 렌즈 크리닝 일회용 티슈로 닦아내고 나면 확실히 새 렌즈로 바꾼 것처럼 청명해지는 느낌도 들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닦는 안경이라, 매번 닦을 때마다 쓰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하루 한 두번 사용하면 기분도 좋고 쓰기도 편하고 참 좋은 것 같아요 :)


본 리뷰는 금전적 대가나 제품 제공 없이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